일단 모바일에서만 계속 보다가 이런거는 사도 괜찮겠다 싶어서 구매했습니다일반 애정 얘기가 아닌 그 속에서 여러 인물들의 성격이나 그에 관한 인간관계 등등여러가지를 생각하게 하는 웹툰이네요나라면 저 상황에서 어땠을까 홍설이라는 사람이 생각하고 행동하고 나라도 저랬을까 하는 생각도 들고 저렇게 열심히 사는데 제가 좀 너무 안일하게 사는구나 라는 생각도 들더군요홍설이라는 인물이 부럽기도하네요 전 눈치도 별루 없는데..ㅋㅋ드라마는 그닥 그랬지만 계속 옆에 두고 볼만합니다
치즈처럼 규정지을 수 없는 미묘하고 다양한 맛의 웹툰
순정만화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개척하다.
캠퍼스, 심리, 로맨스, 드라마, 코미디, 미스터리, 옴므파탈 심지어 사이코까지. 하나의 만화에 이렇게 많은 단어를 떠올리게 할 수 있는 작품은 좀처럼 만나기 쉽지 않다. 하지만 이 모든 분야가 치즈 인 더 트랩 안에 녹아있다. 인간의 심리를 파고드는 고난도 연출과 치밀한 계산에 의해 흘러나오는 대사, 그리고 유연하게 만들어지는 각가지의 상황이 어우러지면서 수많은 독자, 특히 여성팬들을 확보하는 네이버 웹툰 대표 작품이 되었다.
치즈 인 더 트랩 은 완벽한 남녀 캐릭터 구성과 치밀한 연출,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다양한 상황을 캠퍼스를 무대로 삼아 독자들에게 최고의 쾌감을 선사했다. 장르를 규정지을 수 없을 정도로 낯설지만 주인공들의 대사 한 마디 한 마디는 공감할 수 밖에 없는 현실성을 담고 있다. 이제 떠오르는 만화계의 스타 순끼가 만들어낸 경쾌한 변주곡을 책으로 차분하게 곱씹어보자.
〈세트구성〉
치즈 인 더 트랩 시즌 1 1~3
1권
episode 1 당나귀귀
episode 2 그 선배
episode 3 변화
episode 4 시동
episode 5 물뱀
episode 6 서막
2권
episode 7 파리
episode 8 송곳니
episode 9 물밑
episode 10 실수
episode 11 흔적
3권
episode 12 장막
episode 13 기습
episode 14 시선
episode 15 확인
카테고리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