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러시아어 처음 글자쓰기


어제 오전에 구매했는데 저녁에 도착했어요 ㅎㅎ 빠른배송에 감탄!ㅋㅋ 사실 필기체를 혼자 조금 공부했는데 키릴문자 하나하나는 잘 써지는데 연속으로 쓰는 단어나 문장은 대체 어떻게 연결을 시켜야 할지 도무지 모르겠더라구요 ㅠ 이런건 네xx나 구x을 아무리 뒤져봐도 알수가 없는...ㅠㅠ 예전에 서점에서 훑어보다가 이 책을 봤었는데 생각이 나서 구매했습니다. 필기체를 연속으로 단어 쓰는 요령을 배울수있어서 좋네요.
글자연습하면서 발음까지 익히는 러시아어 처음 글자쓰기 . 러시아어를 처음 시작하는 학습자들을 위한 러시아어 쓰기 연습서이다. 정확한 필기체 연습과 기본 발음을 익힐 수 있다. 알파벳마다 점선 처리를 하여 먼저 따라 슨 후 별도 연습을 하도록 구성했다. 실전 쓰기 연습을 통해서 러시아어 숫자, 인사, 기본 표현 등을 함께 익히게 된다.

러시아어 알파벳
Step1 알파벳 익히기
Step2 실전 쓰기 연습

 

도대체 뭐라고 말하지? 우리말의 숫자와 시간

요즘 저학년 아이들이 수학문제를 풀때도 문제 자체가 너무 길고 이해가 안되서 풀지 못한다는 얘기를 많이 들었어요. 한국말은 참 어려워서 아이들에게 이런 숫자와 시간을 어찌 설명해야할지 난감할 때가 많아요. 그런 가려운 부분을 긁어주는 참 고마운 책입니다. 이런 내용도 아이들이 알아야 할까? 어른들도 좀 아리송 한대? 싶은 것도 있지만 어른들의 어설픈 설명보다는 그림을 통한 설명이 아이들에게 쉽게 다가가서 더 정확하고 오랫동안 기억되는 것 같아요. 유용하

hrfdd.tistory.com

 

올빼미는 밤에만 사냥한다

올빼미는 밤에만 사냥한다. ‘나는 지금 여행 중입니다.’ 몇 년 전 이 책을 참 재미있게 읽었다. 미아 문빔이랑 헐거 뭉크... 걔네들 팀이 참 매력적이었거든. 후편을 기대했는데 다시 그런 작품이 나왔다. 근데... 좀... 잔인하다. 완전히 정신이 나간 싸이코패스랄까 소시오패스랄까 미친 인간의 범죄가 등장해서 기분이 좀 찝찝했다. 전작의 사건이 해결 된 후 6개월이 지난 즈음.... 미아는 아직 일상으로 돌아오지 못 하고 약, 술에 의존해서 아직 자기

rtyg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