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Classic Tales Level 1 : The Little Red Hen


[Oxford Classic Tales] Level 1 The Little Red Hen(Activity Book and Play) 본책을 재미있게 보고 난 후, Activity Book and Play 접하게 해주었어요. Activity Book and Play 은 흑백으로 되어있고, 단어 연결이나, 본문의 내용을 기억하며 빈칸에 맞는 단어 쓰기, 문장을 보고, 어떤 일드리 일어났는지 적어보게 되어있어요. 아직 영어 단어쓰는게 많이 익숙지 않아서, Activity Book and Play은 몇일에 걸쳐서 했답니다. 단어와 맞는 그림에 선긋기. 이건 자주 해본거라 금방 쓱쓱 선을 긋네요. 간혹 기억이 안나는 단어는 물어보면서 말이죠. 빈칸에 문장쓰기. 줄거리를 생각하며 빈칸에 맞는 단어를 적어보아요.차례대로 쓰지않고, 생각나는 것 부터 빈칸을 적어 나가네요. 맞는 답 체크하기, 질문에 맞는 답을 고르는 거예요. 책 내용을 다 기억 하고 있는지, 이것도 잘 해나가네요.본책과 마찬가지로 Activity Book and Play 의 내용도 참 많아서, 한번에 다하려고 했더니, 아이가 힘들어 해서 몇일씩 나누어 했답니다. 다양한 형태의 문제 형식이 담겨있어서, 이리저리 생각하며 정답을 적어 봄으로써 문장의 구조를 이해하며 문제를 풀이할 수있었던거 같아요. [Oxford Classic Tales] Level 1 만 접해봤지만, 나머지 책들도 다 한번씩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책 구성이나 내용이 정말 탄탄하게 잘 구성 된것 같아요. 아이또한 본책과 액티비티북을 풀어보고 난뒤,영어를 한단계 넘었다는 만족감이 들었다고 하네요~ 영어를 어느정도 읽고, 쓰는 아이들이라면 어렵지 않게 [Oxford Classic Tales] 책을 볼 수 있을것 같아요
This richly illustrated series of retold fairy tales for children aged 5-12 years old will bring an extra dimension to your English teaching. With listening, speaking, reading, writing, and drama activities, Classic Tales graded readers make it easy for you to create complete language lessons around a popular and engaging traditional tale.


 

베로니카 레퀴엠 4

3권까지는 그럭저럭 읽었는데 4권들어가니까..내용이 왠지 약간 산으로 간다는 느낌도 들고 그러네요. 일부러 권수를 늘리려 억지로 스토리를 끼워맞춰서 만든 듯한 느낌입니다. 3권에서 아리스타가 남주가 아니군하면서 봤는데 4권에서는 또 처음부터 나오기 시작하네요. 그래도 마지막부분 계속 되는 꿈은 무엇인지 조금 궁금하긴하네요. 그렇게 재미있진 않지만 거의 다봤으니 마지막권까지 봐야겠어요.정혼자에게 버림받고, 가문은 역적으로 몰려 멸문당했다. 친구가 건넨 독

uytjhf.tistory.com

 

[하루10분영어회화] greenie,hash,skyward,pretext

하루10분영어회화단어 하나하나가 내 머리속에 쌓이면 이 모든게 내 스펙이 된다 greenie ( 그리니 ) greenback ( 조성금을 내다 )But the greenie weenies will still swear blind they don 39 t 하지만 녹색 족제비는 여전히 39 t를 쓴다고 맹세할 것이다So I 39 ll have to go back to the pre greenie battle save 그래서 39는 그린리 전투 전 세이브로

hgsea.tistory.com